천안 바디프로필 딜리버 스튜디오 오픈식 기념 촬영 후기
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천안 바디프로필 딜리버 스튜디오 오픈식 기념 촬영 후기

by rena7610 2023. 3. 22.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워킹맘 레나입니다. 얼마 전 지인이 바디프로필 스튜디오를 오픈했습니다. 평소에도 사진을 워낙 잘 찍는 친구인데 그동안 경력과 실력을 쌓아 드디어 작가님이 되셔서 개인 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전문분야는 바디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딜리버 스튜디오입니다.
 

포토존

 
 

오픈식 때는 갈 수 없어서 전날 저녁에  방문해 스튜디오 구경도 하고 대박나라고 응원도 해주었습니다.  오픈식때  기념사진 촬영을 할  포토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고 특히  포토존 앞에  모니터가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신기한 조명과 촬영장비

 
 

모든 게 처음인 울 딸은 스튜디오에 있는 촬영장비와 조명들이 신기한지 이것저것 만져보는데 혹시 망가트리지는 않을까 레나는  마음이 조마조마했습니다. 

 
 

촬영소품

 
 

딜리버 스튜디오 구경을 하면서 가장 눈에 들어 은 것 중에 하나가 다양한 소품들인데 작가님이 직접 하나하나 수집한 것들로 프로필 사진을 찍을 때 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침대 활영소품

 
 

스튜디오에서 침대컷도 촬영할 수 있는데 울 딸은 머리위에  마음에 드는 소품을 쓰고 인형과 함께 침대에서 재미있게 사진을 찍으면서 놀고 있습니다. 
 

즉석보정

 
 

오픈기념 포토존에서 다양한 소품과 함께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면서 여러 컷의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촬영한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서 작가님이 직접 바로 보정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보정 전 후 사진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얼굴보정을 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포토존 기념사진

 
 

포토존 기념사진 세 가지 컨셉으로 찍어봤는데 사진 찍는 것이 어색한 울가족 웃는 모습을 사진에 남겨 주신 딜리버 스튜디오 작가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로라

 
 

오로라

 

스튜디오 구경과 사진촬영 그리고 보정까지 끝내고 음악과 함께  잠시 오로라 감상을 했습니다. 울 딸은 신기한지 동영상 찍기 바쁘고 어른들은 분위기에 취해 와인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딜리버스튜디오오픈식

 
 
밤에 와서 딜리버 스튜디오의 밝은 모습을 찍지 못한 게 아쉽지만 다음번  가족촬영을 약속하면서  오픈식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받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날 많은 분들의 응원과 함께  오픈식을 성황리에 마친 딜리버 스튜디오 작가님 대박 나세요 ~!! 
 

 

https://www.instagram.com/deliver_studio

 

딜리버스튜디오(@deliver_studi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048명, 팔로잉 744명, 게시물 187개 - 딜리버스튜디오(@deliver_studi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79068404?c=15,0,0,0,dh

 

네이버 지도

딜리버스튜디오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