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박스 어린이 전용 놀이공원 입장료 외에 추가비용
☆힐링여행

by rena7610 2022. 9. 3.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여름휴가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하루밖에 시간을 낼 수 없어서 어떻게 하면 하루를 이틀처럼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다녀온 곳이 낮에는 수영을 하고 늦은 오후에는 놀이공원에 가서 놀 수 있는 곳이 있어 미리 계획을 잡고 다녀왔습니다.

원더박스

2022.08.11 - [☆힐링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입장료 외에 추가 비용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8월이면 수영하러 한 번쯤을 가야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울 딸은 수영장에 가고 싶어서 엄마 아빠 쉬는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편하고 안전하게

rena76.tistory.com

인천공항 근처에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믿고 다녀왔습니다. 낮에는 씨메르 수영장에서 놀고 오후 5시쯤 해서 씨메르 광장 옆에 있는 원더박스라는 실내놀이공원에서 가볍게 놀다가 저녁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씨메르 광장의 낮과 밤의 모습이 인상에 남아서 한컷 남겨보았습니다.

원더박스입장료

입장료대인 28,000원 소인 20,000원 36개월 이하는 무료입니다.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 원더박스 입장권도 kt, lg u+ 멤버스 할인 20%를 받고 입장했습니다.

원더박스가이드맵

입구에 들어가자 처음 보이는 열쇠 모양의  장식들이 뭔가 마술세계로 들어온 것 같아 조금 설레게 했습니다.  옆으로는 실내 놀이터 가이드맵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잘 안내가 되어 있어 입구에서 한 번쯤 확인하고 놀이시설들을 즐기시면 좋습니다.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입구에서 자유이용권 팔찌를 차고 처음으로 탄 자이언트 슬라이드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내려오는 놀이기구라 남편과 함께 딸이랑 올라가고 저는 사진을 찍기 위해 아래에서 타고 내려오는 딸을 기다렸습니다.

내려오면서 머리 흔들림이 심했는지 또다시 타고 싶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내놀이터 놀이기구

다음으로 탄 놀이기구는 셋이서 같이 관람차를 타는데 어린이  관람차라서 높이가 낮아  어른들이 타기에 재미는 없습니다.

마술거울

관람차에서 내려와 실내놀이터를 돌다가 재미있는 마술 거울을 발견하고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층 놀이기구

마술 거울에서 잠시 놀다가 2층으로 올라가 매직 바이크를 탔는데 저와 남편은 빙글빙글 어지러워서타고 싶지 않아 딸내미 혼자 탔는데 매직 바이크는 밤하늘을 나는 자전거를 타고 빙글빙글 돌면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놀이기구인데 울 딸이 탄 자전거는 고장이 난 건지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고 끝나서 아쉬웠는데 직원분이 보시고 다른 자리로 옮겨서 한번 더 태워주셨습니다.

2층에서 놀이기구 중에 가장 핫한 메가 믹스가 있는데 보기만 해도 아찔한 게 스릴 있어 보여 울 딸이 타고 싶어 했지만 키가 140cm 이상이어서 아쉽지만 구경만 했습니다.

원더박스 카니발게임

2층에서 놀이기구를 타고 내려와 뭘 더 할 게  없나 찾아보는데 카니발 게임으로 여러 가지 게임들이 있어서 해보려고 했는데 자유이용권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녔습니다.

카니발게임 무인발권기

직원분께 물어보니 무인발권기에서 게임 회수에 따라 결제를 별도로 하고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원더박스 실내놀이터어린이 전용 놀이터고 규모도 크지 않아서 1시간 정도면 충분히 놀 수 있었습니다.  입장료 외에 추가적으로 카니발 게임을 하려면 1회 이용권이 3,000원 3회 7,000원 6회 13,000원 9회 18,000원입니다.

유치원생이나 저학년 아이들이 놀기에는 한 번쯤은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지만 고학년 아이들이나 성인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자유이용권도 규모 대비 비용도 비싼 것 같았습니다. 당일치기로 많은 시간을 내서 가는 것보다는 잠시 들러 추가로 놀기에는 나쁘지 않아서 잠시 재미있게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