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덕평공룡수목원에서 바람쐬다.
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국내여행

아이와 함께 덕평공룡수목원에서 바람쐬다.

by rena7610 2020.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워킹맘 레나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마음이 설레네요. 집에만 있기에는 이제 너무 답답하시죠~?

특히 아이들이 있다면 더더욱 밖으로 나가고 싶으실 거예요.

워킹맘인 레나도 일터에서 집으로 반복적인 생활이 지루한데 아이들은 요즘 코로나 19로 집에서만 있으니 우리 딸이 말하길 감옥이냐고  ㅋㅋ 너무 극단적인 생각인가요~!

그래서 레나가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에게 막힌 공간이 아닌 자연과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바람 쐬러 가기 좋은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덕평공룡수목원

 

경기도 이천에 있는 덕평 공룡 수목원입니다.

작은 규모가 아니라서 입장료가 있어요.

평일 어른 9.000원 주말 10.000원  평일 어린이 6.000원 주말 7.000원인데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가시면 20%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고 운영시간은 연중무휴이고  평일은 오전 9시부터 6시(동절기 5시) 주말 공휴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동절기 8시)입니다.

 

 

브라키오사우르스

동아프리카와 북아메리카 서부에서 서식한 초식성 공룡인 브라키오사우르스랑 인증샷 ㅎㅎ

만화에서 많이 본 공룡일 거예요 ~ 아기공룡 둘리에서 둘리 엄마입니다.

쥐라기 후기에서 백악기 초기에 존재했을 거라고 하네요.

목이 길고 몸이거대해서 몸길이는 약 25m, 몸무게는 50t에 이른다고 합니다.

 

 

 

 

 

길 따라 올라가다 보면 공룡들과 공룡알도 보면서 재미있게 사진 찍으며 공룡이름도 맞추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왼쪽에 있는 공룡은 움직이면서 소리도 내서 어린아이들은 무섭다고도 하네요 ㅋㅋ

 

 

티라노사우루스

 

가운데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티라노사우루스이네요 ~

티라노사우루스는 후기 백악기에 살았으며 미국, 캐나다, 아시아지역에서 발견된 육식 공룡이고 트리케라톱스의 뼈를 부수고 쪼갤 정도로 무서운 이빨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

 

티라노사우루스 별명이 폭군 도마뱀이라고 해요 ~

그런데 이렇게 무서운 공룡이 현시대에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해 준답니다.

고마워해야 하나요 ㅋㅋ

 

공룡카페 

 

실내공룡카페

 

올라오는길이 약간의 언덕길이라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이 없나 했는데 공룡 카페라고 있었습니다.

공룡 수목원에 잘 어울리는 공룡빵도 있어요 ~

우리 딸이 순식간에 먹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따뜻한 차 한잔과 공룡빵을 먹고 햇살을 쬐면서 잠시 쉬었습니다.

 

 

공룡카페야외테라스

 

날씨가 좋아 따뜻한 산들바람을 느끼며 야외 테라스에서 수목원 전망을 감상하기도 했어요.

갑순이와 갑돌이도 귀엽습니다.

 

 

트리케라톱스 

 

드디어 나왔네요 ~ 우리 딸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은 트리케라톱스

트리케라톱스는 후기 백악기에 살았으며 북아메리카에서 발견된 각룡류인 초식동물입니다.

별명은 세 뿔 얼굴 공룡이고, 큰 몸집 때문에 빨리 달릴 수 없는 트리케라톱스는 커다란 뿔을 가지고 있어 육식 공룡에 공격에 정면으로 싸웠을 것으로 추축했다고 합니다.

 

 

 

실내에서도 공룡들을 볼 수 있기도 하고 이렇게 공룡을 타고 사진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이 있습니다.

 

 

 

대형 곤충에 무서운 표정으로 한컷 또 찍었습니다.

움직이기도 하고 소리도 내서 볼만했어요~

 

 

덕평 수목원의 또 다른 재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먹이주기 체험입니다.

당근은 1 봉지에 천 원이고 공룡 카페에서 판매하니까 넉넉하게 3 봉지 구매하세요.

주다 보니까 금방 떨어져 나중에 또 사달라고 졸라서 달래기 힘들었습니다.

다음번에 갈 때는 집에서 길쭉하게 썰어서 준비해 가야겠어요.

 

이밖에도 여러 가지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이들이 하루 종일 놀기에 좋은 공룡수목원입니다.

3D공용 영화 상영은 무료지만 다른 체험들은 입장료 외에 체험료가 따로 있어요.

 

 

오카리나 배우기랑 머그컵 만드는 체험도 있어서 공룡 머그컵을 직접 만들어 간직하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

평일에는 동물 먹이주기랑 3D 공룡영화 상영만 참여할 수 있어서 아쉬웠답니다.

미리 알아보시고 가세요.

 

 

 

 

나들이 갈 수 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공룡을 만나며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동심의 세계로 아이들과 함께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