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슈퍼파크 실내 놀이터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국내여행

바운스 슈퍼파크 실내 놀이터 방문후기

by rena7610 2022. 7. 13.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은 실내놀이터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쌀쌀한 봄에 다녀온 실내놀이터인데 여름에 너무 더워서 외부 활동하기 힘들 때 가면 좋은 것 같습니다.

입장권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의왕점에 있는 바운스 슈퍼 파크 실내놀이터인데 입장료는 입구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태블릿 pc에서 입장 신청을 해주면 되는데 2시간 이용하는데 키가 110cm 이상은 25,000원 이하는 20,000원 그리고 보호자 입장권은 6,000입니다. 입장 게이트에서 QR코드로 태그 한 후 입장시간과 퇴장시간을 표시해 주는 팔찌택을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반응형

미끄럼 방지 양말

 

입장 시 또 필요한 물품이 있는데 집에 미끄럼 방지 양말이 있으면 준비해서 가시면 되지만 없을 경우에는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이즈별로 2,500~3,000원이고 놀이기구를 타는 어린이만 신으면 됩니다.

짚코스터



울 딸은 입장하자마자 제일 먼저 짚코스터부터 달려갔습니다. 젊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척척 잘 안내도 해주시고 장비도 잘 챙겨 주셔서 저희는 사진만 찍고 좋아하는 딸아이만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짚코스터

 

미끄럼틀



실내놀이터에서 빠질 수 없는 실내 미끄럼틀입니다. 길이도 길고 보트를 가지고 올라가서 내려오는 건데 직원분이 보드를 들고 같이 올라가서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게 도와주시고 아래에서도 부딪치지 않게 잘 보호해 주셔서 재미있게 잘 타고 내려왔습니다. 놀이기구마다 운영시간이 있고 잠시 쉬는 시간도 있어서 잘 맞추어서 여러 놀이기구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보트미끄럼틀

 

범버카



놀이공원 가서도 꼭 타는 범버카입니다. 그런데 실내놀이터에 있는 범퍼카는 공간도 협소하고 울 딸 혼자 타니가 별 재미가 없다고 금방 내려왔습니다.

범버카

 

실내암벽등반



처음으로 해보는 실내 암벽등반은 울 딸이 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용감하게 잘하는 것을 지켜보고는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겁을 먹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잘 안내를 해주고 코치를 잘해주셔서 끝까지 잘 올라갔다 와서 다시 재도전까지 해서 두 번이나 올라갔다 왔습니다.

실내암벽등반

 

실내카페

 

열심히 땀을 흘려서 그런지 목이 마르다고 해서 실내에 있는 카페로 가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면서 잠시 쉬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간단하게 커피나 음료를 마시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구름다리

 

잠시 쉬었다고 실내놀이터에서 가장 고 난이도의 구름다리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짚라인을 두 번 정도 타고 연결해서 구름다리를 건너 가는데 안정상의 이유로 직원분이 꼭 붙어서 안내해 주는 데로 갔습니다. 직원 이분 흔들흔들 재미있게 구름다리를 흔들어 주시기도 하고 같이 다니면서 이야기도 해주셔서 엄청 재미있게 하고 내려왔습니다.

구름다리

 

트램폴린

 

마지막으로 트램폴린을 아빠랑 가볍게 타고 실내 놀이터에서 놀이를 끝냈습니다. 규모가 엄청 큰 곳은 아닌데 집코스터랑 실내 암벽등반과 같은 몇 가지 재미있어하는 시설이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잘 안내를 해주어서 편하게 놀고 온 실내 놀이터입니다. 운영시간은 10:30분에 개장해서 21시까지 운영하고 체인이라서 여러 곳에 실내 놀이터가 있어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놀러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