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가 맛있는 황철수 피자를 아시나요 ?
본문 바로가기
☆리얼맛집

치즈가 맛있는 황철수 피자를 아시나요 ?

by rena7610 2020.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워킹맘 레나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이 가장 바쁘게 일하는 날인데요 바쁘게 일하다 보면

저녁을 못 먹을 때가 가끔 있어요.

끝나는 시간도 늦은 저녁이라 집에 오면 배달음식으로 해결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자주 시켜먹는 피자가 있습니다.

많이 알려져 있는 피자 중 도미노나 피자헛이 있는데 저희가 살고 있는

동네에 처음 이사 왔을 때 배달이 안 되는 지역이라고 해서 다른 배달 피자집을

찾게 되었어요.

 

황철수 피자

 

피자를 개발하신 분 이름을 건 황철수 피자입니다.

양식요리사이신 황철수 대표님이 3년간 연구 끝에 개발하신 피자라고 해요.

이미 많이 알려진 프랜차이즈 피자는 아니지만 경기도나 충남권에서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피자입니다.

 

고구마리치골드피자

 

피자듬뿍 

 

저희 집 식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구마 리치골드 피자입니다.

우리 딸이 좋아하는 콘도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자주 시켜먹는 피자인데 다른 메뉴도 많이 있지만 매번 똑같은 피자로 주문하게 되네요 ㅎㅎ 

 

고구마리치골드피자

 

황철수 피자만의 특징

 

쭉쭉 늘어나는 피자 보이시나요 ~ㅎㅎ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해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 ♥

손으로 만든 수타 피자는 3일 동안 저온 숙성한 도우가 쫄깃해서

저희 딸은 끝부분의 도우랑 토핑 중에 콘만 골라 먹습니다.

 

 

피자 토핑 싸먹기

 

쫄깃한 도우에 치즈랑 토핑이 듬뿍 들어간 피자를 손으로 접어서 먹으면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살살 녹으면서 치즈의 짠맛과 잘 어우러져 정말 입안 가득

달콤함과 고소한 맛이 정말 행복한 맛입니다  ㅎㅎ

얼마 전에 신부동 마초 셰프 화덕피자도 이렇게 싸 먹은 적이 있어요 ~

 

2020/03/25 - [☆리얼 맛집] - 천안 신부동 맛집 마초 셰프 두 번째 방문

 

천안 신부동 맛집 마초쉐프 두번째방문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요즘 집밥을 열심히 먹었더니 이제 슬슬 외식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평소보다 조금 늦게 퇴근했더니 밥하기가 싫은 거예요. 아직 일하고 있는 남편한테 맛있는 거 먹을까 전화..

rena76.tistory.com

 

 

 

늘어나는 치즈

 

피자 먹는 재미는 먹을 때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맛이죠 ㅎㅎ

치즈가 질기지 않고 치즈가 흘러내릴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제가 또 황철수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토마토소스 맛이 

부드러운 점인데  이탈리아 대자연에서 자란 순수 토마토만 사용한다고 

하니까 아마 신선한 재료의 맛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

 

취양에 따라 뿌려먹을 수 있는 소스인데요 저는 피자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매콤한 핫소스를

남편은 고소함과 느끼한 맛을 더하는 파마산 치즈 가루를 뿌려서 먹었습니다.

 

 

 피클

 

피자 먹을 때 소스도 뿌려서 먹지만 꼭 있어야 되는 게 있죠~

새콤한 피클을 주문시 항상 2개 추가해서 4개로 요청하면 가져다주세요 ㅎㅎ

추가 요금을 받는 곳도 있는데 황철수 피자는 무료입니다.

 

 

남은피자

 

맛있어서 정신없이 없다 먹다 보니 두 조각 남았네요 ㅋㅋ

남은 피자는 다들 어떻게 드시는지 알고 계시죠 ~?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출출할 때 하나씩 렌즈에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피자데우는 방법

 

피자재료 

 

 

다 먹고 피자박스를 정리하면서 발견한 건데 피자 데우는 방법과 피자 재료의

원산지가 쓰여있더라고요 ~ 별거 아니지만 황철수 피자의 세심한 배려와 

신선한 재료의 자신감이 느껴졌습니다.

 

 

메뉴판

신선한 자연의 재료로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황철수 피자 드셔 보세요 ~

레나가 정말 즐겨먹는 맛있는 배달 피자입니다.

이상 워킹맘 레나였습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