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천안 모리샤브에서 송별회하기 좋아요.
본문 바로가기
☆리얼맛집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천안 모리샤브에서 송별회하기 좋아요.

by rena7610 2020.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워킹맘 레나입니다.

오늘은 직장 동료 중 다른지역으로 발령이 난 친구가 있어서 송별회를 했어요.

가까운 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인원이 다섯명이고 각자 취양이 다르니까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 안에 천안 모리샤브로 갔습니다.

 

모리샤브 맑은육수

 

천안 모리샤브는 샤브샤브만 있는 게 아니라 샐러드바가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인원이 다섯명이라 테이블 두 개를 붙여서 한쪽은 맑은 육수 다른 한쪽은 매운 육수로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소고기 버섯 샤브

 

메뉴판

샤브샤브 하면 소고기가 빠질 수 없지요 ~ㅎㅎ

소고기 버섯 샤브로 5개 주문했습니다.

2,000원 추가하시면 한테이블에 두 가지 육수를 맛볼 수 있네요 ~ 굿 

 

 

소고기 

 

샤브샤브용 소고기라 엄청 얇고 야채와 함께 먹으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컵스프

 

샤브샤브 육수와 야채를 끓이는 동안 샐러드바 음식을 먼저 먹었습니다.

컵에 스프를 담고 위에 페스추리 빵으로 덮은 건데  프리미엄 뷔페에서나 맛볼 수 있는데

천안 모리샤브에도 있네요 ~

 

 

뷔페 한접시

 

배고파서 골고루 담아와 한접시 금방 맛있게 먹었습니다.

천안 모리샤브에서 많이 먹을 생각에 다들 아침밥은 거르고 왔더라고요 ~ㅎㅎ

 

 

신선한 샤브샤브용 야채

 

신선한 야채들을 코너에서 담아와 육수와 같이 끓여서 먹고 마지막에 국수나 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져 

 

 

스프도 맛있지만 우리 멤버들 모두 튀김이 정말 맛있다고 인정~!

윙도 너무 빠삭하고 새우튀김이랑 멤보샤도 맛있어요.

샐러드바에서 멤보샤는 처음 봐요~

 

 

샐러드바 음식

 

샐러드바 음식은 중식부터 양식까지 있는데 스파게티는 깔끔한 맛의 알리오

고소한 맛의 까르보나라 새콤한 토마토 스파게티까지 3종류나 있으니 조금씩 맛을 보세요.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더 맛있는 음식들을 못 먹습니다.

 

 

초밥 코너

인기 메뉴 중에 하나인 초밥은 종류도 다양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박이 초밥이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

 

 

샤브용 야채그릇

 

천안 모리샤브에 와서 에피소드 하나가 있는데요 모두들 배가 고파 샐러드바로 직행하느라

직원분이 세팅해주신 그릇도 못 보고 접시에 야채를 담아오면서 왜 이렇게 작고 불편하다고

투덜거리며 왔어요.

테이블에 큰 그릇이 있어 음식찌꺼기랑 뼈를 담고 생각해보니 이 그릇이

야채 담아오는 그릇이었더라고요 ~ㅎㅎ

 

 

미나리죽

 

샤브샤브 먹고 마지막에 꼭 드셔야 하는 죽입니다.

미나리를 좋아하는 친구가 죽에 넣자고 해서 넣었는데 미나리 향이 죽에 은은하게 나는데

별미네요 ~ㅎㅎ 

 

 

죽재료

 

마지막에 먹을 죽은 조금만 맛보는 정도로 가져오셔서 해 드시면 돼요.

인원이 다섯 명인데 한 그릇만 가져와서 더 가져오라고 했다가 먼저 남은 샤브샤브에 

넣고 만들어보니 양이 두배로 되었네요 ~ㅎㅎ

그렇게 먹고도 음식 욕심은 ~ㅋㅋ

 

 

후식코너

 

커피와 아이스크림코너

 

죽까지 배불리 먹고도 후식은 꼭 먹어야 한다며 후식 코너로 기웃기웃거려서 한 접시 담아왔어요~ㅋㅋ

다른 분들은 커피랑 아이스크림을 먹고 저는 과일, 티라미슈, 치즈케이크 조금씩 담아와서 먹었습니다.

보통 한 종류의 음식을 먹으면 천천히 오래 먹기 힘든데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고

샤브샤브가 끓는 동안 이야기도 나누면서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천안 모리샤브에서 송별회를 잘했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OPEN ~ 오후 20시CLOSE

방문시 전화로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송별회 인증샷

 

다들 맛있게 먹고 기분 좋은 모습입니다.

송별회 주인공이 누구인지 아시겠죠 ~? ㅋㅋ

주인공이라 특별하게 해 봤어요 ㅎㅎ

이상 레나였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