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부동 맛집 마초쉐프 두번째방문
본문 바로가기
☆리얼맛집

천안 신부동 맛집 마초쉐프 두번째방문

by rena7610 2020.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요즘 집밥을 열심히 먹었더니 이제 슬슬 외식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평소보다 조금 늦게 퇴근했더니 밥하기가 싫은 거예요.

아직 일하고 있는 남편한테 맛있는 거 먹을까 전화했더니 당근 좋다고 하지요.

여러 가지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해서 일하는 곳 근처에 있는 애슐리 퀸즈로 가자고 해서 갔는데

단축영업을 해서 8시가 마감이라고 하네요 ㅜㅜ

제가 도착한 시간은 7시 30분이었는데 저희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모르고 오셨더라고요.

코로나 19 때문인지 많은 식당들이 단축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외식하실 경우 미리 알아보시고 가야겠네요.

 

 

 

어디를 갈까 고민 끝에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볼꺼리도 있는 곳을 생각해봤어요.

예전에 직장동료들과 갔던 곳인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독특해서 나중에 가족들이랑 와야지

했는데 그날이 오늘이네요 ~ㅋㅋ

 

 

 

마초 셰프 천안점인데요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 건너편에 먹자골목길 안쪽에 있습니다.

입구부터 벌써 마초 느낌이 나는데요~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캐주얼한 퓨전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마초 셰프 천안점의 인테리어 특징은 도끼네요 ~

이름처럼 거친 느낌이죠 ㅋㅋ 마초의 원래 뜻이 에스파냐어로 남성을 말한다고 합니다.

 

 

메뉴판

 

주문 방법은 메뉴판을 보고 주문서에 작성해서 벨을 누르면 됩니다.

볼펜도 도끼 모양인데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오고 싶었어요 ~ㅎㅎ

메뉴는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초이스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파스타나 리조토 중 1개

화덕피자 1개, 스테이크 1개 이렇게 주문할 경우 할인메뉴입니다.

그때는 로제 파스타로 주문했지만 까르보나라만 사랑하는 남편님이 있어서 

파스타는 종류도 많았지만 메뉴판 구경만 했습니다.

 

 

 

스테이크는 마초 삼겹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고 지난번에 왔을 때 플레이팅도 예쁘고 불쇼도 보여주셔서 

남편이랑 딸에게 보여주려고 주문했어요.

 

 

 

이거 보여줬으니 마초 셰프에 온 목적 중 절반은 달성했습니다.

불쇼는 언제 봐도 약간 무섭지만 흥미로와요 ~ ㅋㅋ

오늘 삼겹살 스테이크가 지난번 먹었을 때보다 야들야들 부드럽습니다.

 

 

 

스테이크랑 같이 나온 통마늘도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웨지 감자와 방울토마토 구운 것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맛은 다들 아실 거예요 ~

고소하고 느끼한 게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맛입니다  ㅎㅎ

베이컨과 버섯의 식감도 좋고 간도 잘되어서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블랙스텔라화덕피자

 

드디어 나왔네요 제가 마초 셰프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삼겹살 스테이크의 불쇼와 블랙 스텔라 화덕피자는 꼭 드셔 보세요.

수제 리코타 치즈와 신선한 루꼴라 채소가 쫀득한 피자와 조합이 너무 잘 맞아서 일반 배달피자랑은

비교할 수 없이 훌륭합니다.

별 모양의 피자에 통통한 새우랑 신선한 토마토의 플레이팅  식욕을 자극시키는 비주얼이죠 ~

 

 

 

삼각별 모양 안에는 감자랑 콘이 들어있고 먹는 방범은 치즈와 새우를 가운데 놓고 싸 먹는 거라고 

직원분이 알려주셨어요 ~

하지만 손으로 먹기 곤란한 분과 함께 오신다면 나이프를 사용하세요.

저는 싸 먹는 게 좋지만 깔끔 떠는 남편님은 나이프로 먹지요 ㅎㅎ

 

 

 

탄산음료는 한 번 더 리필이 된다고 해서 1개만 주문했어요.

음식은 세 식구가 먹기에 양이 충분해서 3가지 음식으로도  든든합니다.

 

피자 먹을 때 필요한 피클이랑 핫소스 ,피자 가루, 나이프 등은 셀프바로 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갔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피클에 레몬이 같이 들어가 있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라 계속 먹게 돼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마초 셰프 매장 구경을 다녔어요.

소품이 컨셉에 맞게 다양하게 있고 포토존도 있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할인이벤트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면 1,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꼭 추가 할인받으세요.

 

 

마초 셰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9시입니다.

늦은 저녁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도 좋고 불쇼도 재미있고 사진도 찍고 

오늘 하루 워킹맘 레나는 편하고 행복했어요.

열심히 살고 있는 워킹맘들 가끔 이래도 되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