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칼로리 알고 야식먹기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신전떡볶이 칼로리 알고 야식먹기

by rena7610 2023.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워킹맘 레나입니다. 요즘 주말에 저녁마다 야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금요일은 피자, 토요일은 골뱅이무침이랑 맥주, 일요일은 신전떡볶이  연속 3일 동안 야식을 먹다 보니 갑자기 칼로리가 생각나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일요일에 딸아이가 먹고 싶다고 주문한 신전떡볶이를  주문하면서 튀김종류와 어묵 순대까지 여러 가지 고칼로리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신전떡볶이

반응형

 

 

신전떡볶이 중 프리미엄 로제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남편과 딸아이 때문에 매운떡볶이는 못 먹기 때문에 로제양념 순한맛으로 선택하고 치즈도 추가했습니다.  

 

프리미엄 로제떡볶이

 

 

프리미엄 로제떡볶이는 2인분으로 삼각 용기에  기본적인 토핑으로 비엔나소세지 5개 메추리알 4개 베이컨 45g 포함되어 있고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도 가능합니다. 추가토핑은 치즈만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로제떡볶이 기본토핑

 

 

로제떡볶이 비주얼만 봐도 칼로리가 폭탄 맞은 것 같은데 실제 알아보니 100g당 229kcal 로 셋이서 나누어 먹을 경우 부담스러운 칼로리는  아니였습니다. 

 

 

오뎅 튀김 순대

 

 

그런데 추가로 함께 주문한 음식으로 오뎅, 튀김, 순대 등 같이 먹었기 때문에  좀 과도한 칼로리 섭취를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말이  258kcal  단호박튀김 389kcal  치즈스틱 258kcal, 오징어튀김 237kcal 치킨텐더 210kcal로  주문한 음식을 다 먹었을 경우 야식으로 너무 고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주문한 음식을 절반정도 남겨서 다음날 데워서 다시 먹었기 때문에 먹고 난 후 조금은 안심이 되었습니다.  레나 가족은 많이 먹지도 못하면서 식탐이 다들 있어서 한 번에 다양한 메뉴를 많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칼로리를 알아보니까 다음부터는 조금 모자란 듯이 주문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