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보샤 에어프라이어기로 간편조리 후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멘보샤 에어프라이어기로 간편조리 후 먹어본 후기

by rena7610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저녁이면 밥을 먹고도 늦게 까지 잠을 자지 않으면 생각나는 것이 야식입니다.  저녁밥을 먹었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많이 찾는데 요즘에는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마트에서 판매를 합니다. 거의 조리가 다 되어 있어 간편하게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멘보샤

보통 중식당에 가서 먹을 수 있는 멘보샤를 집에서 간편하게 에어 프라이기에 구워서 먹었습니다. 사실 중식당에 가서 주문해서 먹어본 적은 없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맛있었습니다. 처음 집에서 먹어 본 것은 코스트코에 갔을 때 보고 사 와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먹었는데 그때 먹어봤던 맛이랑 비슷해서 이번에도 마트에 갔을 때 간식으로 뭘 살까 고민하다가 멘보샤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했습니다.

 

멘보샤

 

멘보샤의 속재료는 새우인데 집에서 만들 때에는 다양한 속재료를 만들어서 해 먹어도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식빵 사이에 속재료를 넣고 기름에 튀겨서 만드는 요리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에어 프라이기에 구우면 담백하면서도 기름지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습니다. 한팩에 6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9,000원이라 좀 비싼 편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사실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한꺼번에 많은 양을 만들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멘보샤 에어프라이기

간편하게 마트에서 사 온 멘보샤에어 프라이기에 넣고 13분 정도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좋습니다. 노릇노릇한 식빵 색깔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칠리소스

 

에어 프라이기에 구워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소스가 들어 있어서 찍어서 먹으니까 또 새로운 맛이 계속해서 손이 가게 됩니다. 간식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한테는 간편하게 만들어 먹어도 좋은 멘보샤입니다. 가끔 생각나면 간편하게 마트에서 사 와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멘보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