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라이트차단안경 다비치안경에서 구매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블루라이트차단안경 다비치안경에서 구매했어요.

by rena7610 2020. 3. 23.
반응형

천안터미널점 다비치안경

 

안녕하세요~? 워킹맘 레나입니다.

현대사회에서 pc나 스마트폰 사용은 정말 필수입니다.

어린아이들도  스마트폰 하나면 하루 종일 놀거리가 많은 시대가 왔습니다.

일터에서도 하루 종일 pc 사용을 하고 스마트폰도 함께 사용하지요.

그래서 눈에 피로가 쌓이고 안구건조증도 심해져서 안과에 가게 되면 모니터나 핸드폰 사용을 자제하라고 하시는데

정말 힘든일이죠 ~ㅎㅎ

모든 일처리나 정보 검색을 하고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 작업도 하려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제눈을 보호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 생각해보니 눈 보호안경이 생각났어요~

시력이 안 좋을 때만 안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눈 보호나 패션으로도 많이 착용하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고 인터넷 구매를 하려고 했지만 직접 가서 착용도 해보고 설명도 듣고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안경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일하는 곳 근처에  유명한 다비치안경 천안터미널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작년 남편 다초점 안경을 했던 곳이라 다시 방문해봤습니다.

 

 

다비치안경점 내부

 

안경점 내부는 넓고 직원분들도 많이계서서 바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제가 모니터를 오래 봐서 눈 보호안경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안경테 먼저 고르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안경테 종류는 일반적으로 10.000원대부터 90.000만 대 정도에서 선택하시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냥 편하게 막사 용하시는 거면 10.000원짜리 안경테도 괜찮다고 하셔서 저도 pc 사용할 때만 쓸 목적이라 저렴한 안경테로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안경테지만 디자인도 다양하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

몇 가지 착용해보고 그전부터 영심이 안경이라고 불리는 동그란 안경테로 선택했습니다.

 

 

 

조금 더 비싼 안경이랑 크게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

하루 종일 착용하시는 거 아니면 만 원짜리 안경테도 훌륭합니다.

 

 

다비치 안경점은 금액별로 다양한데 정찰제로 판매한다고 해요.

정말 20만 원 이상 하는 안경테도 있지만 보통 1만 원에서 9만 원 대정도에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이제 안경테를 골랐으니 가장 중요한 렌즈를 선택해야 되는데 제가 지금 제일 필요한 건 모니터 볼 때 눈의 피로가 심하다고 말씀드리니까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일단 컴퓨터 모니터, 스마트폰, tv 등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인 블루라이트 때문에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 등 

눈의 불편함을 느끼는데 이걸 차단해주고 자외선도 차단해 준다고 착용하시면 도움되실 거라고 하셔서 믿고 렌즈도 선택했습니다.

렌즈도 강도가 좋은 안전 렌즈도 있는데 가격이 기본은 40,000원 안전 렌즈는 60,000원이라고 해요~

조심해서 착용하면 되니까 저는 부담 없는가 격인 기본으로 했습니다.

안경테 10,000원에 레즈 40,000원 합 50,000원인데 남편 포인트 11,000원 사용해서 39,00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다비치카페

 

렌즈를 안경테에 끼우는데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시면서 음료도 준비해주셨어요.

기다리는 시간에 간식이나 음료 아이스크림까지 먹을 수 있는 카페도 있고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네요~ㅎㅎ

 

 

 

 

안경 피팅도 잡아주시고 나중에라도 불편하면 다시 해주신다고 눈 보호안경이라 평상시에도 착용하셔도 좋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안경케이스도 다양한데 저는 동그랗고 큰 안경이라서 보라색 큰 케이스로 선택했습니다.

 

 

 

가볍고 편해서 앞으로 잘 착용할 것 같습니다.

 

 

안경 닦는 천도 다섯 장이나 넉넉하게 주시고 김서림 방지 천도 챙겨주셔서 기분 좋게 구매하고 나왔어요.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특가상품도 있어요 ~

연중무휴에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 30까지 영업한다고 하니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필요하신 분들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고 직접 착용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불편한 눈 참지 마세요 ~

내 눈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레나는 지금 블루라이트 차단 영심이 안경을 끼고 포스팅하고 있어요~^^

뭔가 보호받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