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설문조사하고 용돈벌고 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설문조사하고 용돈벌고 있어요.

by rena7610 2020. 3. 26.
반응형

요즘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 세상입니다.

pc나 스마트폰으로 앱을 설치하고 쉽게 용돈을 벌 수 있다면 참여하시겠어요~?

저도 시작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인터넷 리서치회사에서 설문 조사하고 적립금으로 적립하고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20년 전만 해도 설문조사라고 하면 길거리에서 종이를 받아서 참여하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은 엠브레인 패널파워 리서치 회사인데요 

엠브레인 페널파워는 1998년부터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고 가장 많은 패널들이 활동 중이며

국내 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인증을 받아서 믿고 활동하셔도 좋습니다.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는 조사가 없다면 용돈 벌기 힘들겠죠 ~ ㅎㅎ

하지만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위에 메일은 제가 참여 조사 알림 메일을 받은 실제 인증샷 인데요 

하루에 5개 이상 오는 경우도 있는데 모두 다 참여할 수 있는건 아니고 

대상자가 되면 참여할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에게 혜택을 주는 게 있는데 4가지 기본조사를 마치면 2,500원의 적립금을 주고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가입 축하선물도 받을 수 있어요~ 

 

 

 

 

 

 

 

조사대상 메일을 받아 참여하게 되면 응답 소요시간과 적립금 금액도 알려주는데요

100원부터 6,000원 이상되는 적립금 조사도 있는데 보통 백 원 단위 조사가 쉽게 참여 대상자가 되고

저는 운 좋게 5,400원 적립금도 참여해봤어요 ㅎㅎ

기본조사만 참여하셔도 50원 적립을 기본으로 해줍니다.

금액 보시고 푼돈이라고 생각되시죠~?

요즘 땅 파면 100원 나오나요 ㅋㅋ  티끌모아 태산이란 말 아시죠 ~

인터넷 서핑 많이 하시는데 돈 받으면서 하면 좋지요.

 

 

 

최근에 제가 조사 참여 완료한 내역입니다.

워킹맘이라 일하면서 시간 될 때 부담 없이 하는 거라 조사기간을 놓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티끌을 모아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궁금하시죠 ~?

 

 

 

 

100원 단위로 적립해서 언제 이 금액이 된 건지 저도 놀랬습니다.

첫 번째 목표는 100,000원 적립금 만들기입니다.

 

 

 

적립금 수령방법도 여러 가지인데요~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받으셔도 되고 좋은 일에 쓰실 분은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매월 총적립금의 1%의 금액과 패널분들의 기부금을 좋은 일에 쓰고 있어요

설문조사로 용돈도 벌고 좋은일에 참여도 할 수 있으니 더 열심히 성실하게 참여하겠습니다.

 

 

 

 

설문조사 외에도 좌담회에 참석할 수도 있어요 ~

설문조사보다 사례비가 높지만 시간을 내서 방문해야 합니다.

제가 참여해봤던 거는 자동차 a/s센터를 방문하는 일인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운 좋게 a/s점검도 받고 사례비 50,000원도 입금 받았습니다.

조사 내용도 실제 생활과 관련된 내용이라 재미있게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있어요 ~

 

 

https://www.panel.co.kr/user/event/open/list/230

 

가입 시 추천인 ID 입력란이 있는데요 추천받으신 회원분들은 위에서 설명드렸던 기본조사시

2,500원을 적립받으실 수 있어요.

위 패널 주소를 링크하시거나 회원가입시 추천인 ID rena76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소소한 용돈 버실 분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도전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